오늘날 배달 서비스 시장은 급성장하며 치열한 경쟁 속에 놓여 있습니다. 배달의민족, 쿠팡이츠, 요기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은 음식점 선택 시 리뷰에 크게 의존합니다. 실제로, 소비자의 90% 이상이 구매 결정 전 리뷰를 확인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. 하지만 부정적인 리뷰나 악성 댓글은 매출에 직접적인 타격을 줄 수 있죠. 매일 배민, 쿠팡,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들어가서 달린 리뷰에 정성스레 답변 달아주는 것도 지치는 상황. 고객과의 소통도 물론 중요하지만 나 살기 바빠서 지친 사장님들이 많은게 사실입니다. 이런 상황에서 리뷰 관리를 체계적으로 도와주는 서비스가 있으면 어떨까 싶어서 검색하다 찾아 실사용중인 내돈내산 서비스 하나 소개 해봅니다.**리뷰닥터(ReviewDoctor)** 이번 글에서는..